선택의 기쁨*_*
<< 콰트로 1208 화이트 & 1408 아카시아 구입 >> 처음 이 책상을 보았을때 저는 느낌이왔지만 엄마께서는 집안 분위기에 어울리지않다고 반대하셔서몇일을 고민하다가 결국 구입하고 실제로 받아보니 비슷한 디자인이지만 저렴한 책상에 비해 매우 견고하고 엄마께서도 흡족해하셨어요~조립신청을 굳이 하지않아도 그리 어렵지않게 설치할수있었고 몇일 사용해보니 매우 편안하고 제 선택에 후회하지않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eunhwa**
2013-02-19
두닷책상후기♡
안녕하세요~전 지금껏 책상을 좌식만 쓰다가테이블책상을 눈여겨만 보구 책상을 알아보려고 인터넷으로 눈팅만 하다가두닷을 알게되어 후기같은거 보면서다른 책상은 눈에 안들어오고 사이즈재보면서결국엔 1408 콰트로 책상과 서랍을 구매했습니다여자혼자 조립하기엔 좀 무리가 있었어요집에 아무도 없었고 얼른 책상을 쓰고싶어서혼자 설명서 보면서 차근차근히 조립했는데나사 조이는게 팔힘을 엄청 요구하더라구요몇개조이고 좀 쉬다가 또 조이고 ㅎㅎ같이 산 서랍은 밑에 바퀴달려서 이동하기에참 편하더라구요 서랍안에 정리 깔끔하게 할수있게급식판처럼(?) 모양이 첫번째칸은 그렇더라구요 ㅎ책상이 넓어서 그런지 한쪽은 컴퓨터하면서다른쪽에서 공부도 할수 있어서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흰색이라 방 분위기도 밝아져서 볼수록 흐뭇합니다조립한거보고 어머니께서도 잘샀다하십니다다음번에도 다른 가구들을 살 예정입니다 ^^번창하세요
dorlal**
2012-11-26
신혼집꾸미기
결혼 전부터 두닷팬이였습니다. ^^ 집에서 이미 피랙선반장과 레티스등을 사용하고 있어서 결혼하게 되면 꼭 두닷가구로 꾸미고 싶었었지요..ㅋ 제가 이번에 결혼하면서 구입한 가구는.... 피랙 5단선반장 아이보리/아이보리 콰트로 1408 아이보리/아이보리 트위티 800 그린 Fortis C4811A 그린 쿠키KUKI 콰트로0808 아이보리/아이보리 모던브릿지 화이트 디노 탭0803 아이보리 입니다... 더 구입하고 싶었으나,, 집이너무 협소한 관계로.... 가구를 구매하면서 정말 고민이 많이 되었던 부분은 사이즈와 색상이였습니다. 선택해서 주문하기까지 거의 2주정도 걸렸던거 같습니다. (장바구니에 넣었다 뺐다...무한반복) 매일 사이즈를 어떤걸로 할까 색상은 뭘로할까..... 실제로 집에서 가구를 쓰고있는데도 아무래도 신혼집인지라 고민이 정말 많이 되더라구여... 고민 끝에 전부 아이보리 색상으로 통일을 하고 그린색으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파티션과 의자,,,그리고 사진에 보이는 서랍장..이건 전에 쓰던거 들고 왔습니다.) 아직 구매안하시고 고민만 하고 계시는 분들 참고할점 몇개 알려드릴게요.^^ (서울에 계신분들은 쇼룸에 가서 직접 보시는것도 좋은것 같애요.. 전시간이 없어서 ㅜㅜ) 1.사이즈 선택시 놓여지는곳 사이즈 꼭 확인하셔야합니다. 조립후 반품도 안되고 ㅜ (컴퓨터책상으로 1408 사이즈를 선택하였는데 처음에 받아보고 깜짝놀랐습니다.ㅡㅡ; 사이즈가 정말 엄청 크더라구여. 2명이 나란히 앉아서 써도 될 정도 입니다.) 2. 조립신청여부 결정하기. (저는 가구 주문시 젤 어려워 보이는 쿠키만 신청했습니다. 나머지는 신랑 혼자서 다했는데요..가구가 많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시간도 많이 걸리고... 무게도 많이 무겁더라구여...여자 혼자서는 힘들것같아요.) 3. 색상선택하기. (위에도 써놨지만... 일단 조립하면 반품이나 교환이 안되니 신중하셔야 되요.ㅎ 제가 원래 집에서 비치색상을 사용했었는데 때타는거는 재질이 똑같아서 그런지 비치나 아이보리나 똑같은거 같아요. 원래 방안에 있는 가구색상에 맞춰서 색상 선택하시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물론 신혼집에는 아이보리 강추입니다. ㅎ) 제가 너무 사용기를 두서없이 적은거 같네요. 그냥 구매시 참고해주시기 바래요. 추가로 더 구매할거 있으니,, 마이사용기 적립금 바로 적립해주시고요.^^ 사은품도 빨리 보내주세요~~ 항상 관심가지고 있으니 좋은 제품 많이 많이 만들어주세요.
hh10**
2012-11-23
두닷으로 꾸민 내 원룸
꽤 늦은 후기네요...한 일년쯤 되어갑니다. 쇼핑몰에서 처음 접해서두닷에 빠져버렸네요...요즘은 주말마다 아이쇼핑 중입니다. 주말특가가 늘 지름신을 부르지만 이제 방이 거의 다 차버려서.. 넓은 콰트로책상과 튼튼한 피렛선반...그리고 트위티(전 다른용도로 쓰고 있네요) 주변 지인들이 어디서 구매했냐고 물어보는통에 가끔 제가 두닷 직원인가 싶어요 우선 책상은 27인치 모니터를 올리고도 여유가 넘쳐서 동시에 두명이서 써도 무방 하구요...피렛선반은 뭐 설명 안드려도...트위티는 수납이 부족한 원룸에서 자질구레 한 것들 감춰두는 용도로 쓰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아파트로 이사가는데요..그때를 대비해서 공간꾸미기에서 열심히 배치중입니다. 오늘도 지인에게 한 건 했어요..내년엔 더 많은 후기 남기겠습니다. 그럼 이상 부산에서 두닷 마케팅요원이었습니다.
bbs50**
2012-11-23
콰트로 책상 만족합니다. ^^1400*800
1150*48짜리 컴퓨터 책상을 98년에 구입하여 13년간 사용하다가 바꾸게 되었습니다. 1400*600과 1400*800사이에서 갈등하다가 1200*600을 사서 쓰다가 1600*800을 재구입한 분의 후기를 보고 과감히 1400*800을 구입했는데공간이 나오지 않을까봐 꼼꼼히 몇번을 줄자로 쟀었는데,설치하고 나니 나름 잘 어울리네요. 스르륵클럽의 자유게시판에서 추천하신 분이 있길래 관심을 갖다가 결국 구입까지 했네요.(구입하기 전에 사용하는 분의 의견을 구했었는데, 적당히 만족하는 분의 의견을 읽고 구입을 결심하게 됩니다.) 아들이 원하는 색으로 구입했는데, 저는 나무색과 아이보리 다리를 구입하길 더 바랬으나. 컴퓨터가 검정색이고 침대 머리가 아이보리라서 더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우리아들 색깔 고르는 감각은 알아줘야 한다는.막눈인 나에게 이런 아들이 있다니.음하하하 후기를 보니 전동드릴이 꼭 필요하다기에 ,빌려놓은 전동 드릴이 있었기에 나름 쉽게 조립했습니다. 역시 밑이 터진 것을 산 것은 탁월한 선택이었네요. 구입은 여기서 안하고 **번가에서 했는데, 한가지 아쉽고 불만인 것은 배송입니다. 전화통화하고 기다리고 있다고 했는데도, 경비실에 턱하니 맡겨놓고 가버려서 경비실의 직원분이 가져다 주셨네요. 이제 책꽂이도 사러 갑니다. 비제책꽂이가 잘 어울리는 듯 하여. 구입하려고요. ^^ ========================================================================== 책꽂이도 샀네요. 이번에는 전동드릴이 없어서 시간은 좀 걸렸지만 별로 어렵진 않았습니다. ^^
jk91**
2012-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