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닷 사용기
여기저기 책상을 알아보다가 우연히 알게된 '두닷'입니다. 우선 간단한 조립에 비해, 제품이 모두 튼튼한거 같구요, 특히 넓직하고, 싸구려 PVC마감이 아니라서 더욱 마음에 드는거 같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책장상판 고정시키는 피스가 책을 올려놓는 곳으로, 툭튀어 나와서 책을 올려놓으면 좀 높이가 틀려지는게... 제가 민감한 건가요... 아무튼 마음에 쏙 드네요. 감사합니다.
rahz**
2009-09-12
선반장의 다양성...
신혼집이 결정된 후 제일 먼저 결정된 가구...피랙5단..그만큼 나의 눈을 사로잡았던 피랙을 조립하고 나서의 뿌듯함이란...1208g데스크와 함께 택배로 와서 여자의 몸과 힘으로 힘들만도 한 조립을 뚝딱해치우고 나서 너무나 기뻤습니다.연한 아이보리 색과 고민고민했지만 결국은 책상색상과 맞춰서 좀 진한 색으로..선반장이 이렇게 멋진 책장으로...너무나 멋진 서재방을 가질 수 있어서 신랑도 저도 하루하루가 즐겁습니다.
t15**
2009-09-07
피랙으로 꾸민 거실
가격대비 넉넉한 공간과 멋스러운 디자인.피랙 2개를 연결했더니 멋진 서재분위기 물씬 나네요..더이상 수납 걱정 無!
openmi**
2009-08-09
두닷 첫 구매
구매한지는 꽤 되었는데... 이제서야 슬금슬금 올려보네요.책장을 찾아보면서 두닷을 첫 발견하던 작년 여름였던가요? ^^:;허름한 사무실일 줄 알았었는데 너무 예쁜 쇼룸에 홀딱~ 반하여 돌아와서 바로 구매를 했다는. 저는 책장으로 이용하지만~ 다음에 넓은 집으로 이사가면 셔츠를 개어놓아도 예쁠 것 같죠? ^^
na2810**
2009-07-26
피랙 선반 후기입니다^^
살고있는 아파트가 13평...너무 작은 평수라서...서랍장하나 놓기가 아주 부담스럽더라구요...그래서 선택한 피랙선반...정말 생각했던것 이상입니다^^배송되었을때 집을비워논 상태라 관리실에서 집까지 옮기는게 좀 힘들긴 했지만...포장을 열오보는순간...어찌나 튼튼한지^^조립도 간단해서 남편이 도와준다는거 제가 해보고싶데서 혼자했는데정말 간단했구여...옷을 정리해놔도 지저분해보이진않고 깔끔하네여...너무너무 맘에듭니다^^담달에 이사가는데...책상이랑 이것저것 다 바꿀려고 생각중입니다^^더 이쁜제품 어서 많이만들어주세여~~~~~~~~~~~~~
jisuni**
2009-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