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티,모던 S자선반, 책장
작년 12월에 구입하고 한참되었네요. 두닷에서 눈팅만 하다가 하나둘씩 구입한게 요렇게 이쁘게 자리잡았네요. 책장은 정말 실용적이에요~ 제가 정리를 너무안해서 대충 쌓아두어도 왠지 있어보인달까...(나만의 생각인가요?^^;;) 색은 뭘로할까 고민하다가 둘다 가지고 싶어서 1개씩 구입했는데 의외로 잘어울리고 괜찮아요~ 적극추천!! 트위티 600은 남편 작업공간에 고정시켜줬는데 너무 산뜻하고 예쁩니다~! 좀 어두운 곳인데 포인트도 되고 자석판이 있어서 사진같은것도 붙일 수 있고~ 좋아요!(그런데,, 튼튼해서 그런지 처음에 무게를 들어보고 깜딱 놀랐답니다.. 쇠의 무게가..) 모던 S자 선반은 다른곳에 달아서 고정시킬려고 구입했는데.. 역시나 고정시킬 곳의 벽이 가변이라서 왠지 불안해서 일단 거실에 놓아두었는데.. 왠걸.. 그곳이 원래자리처럼 잘어울려서 그곳에 고정되었답니다.~^^ 가격에 비해서 품질이 정말 우수해서 배송받고 깜짝놀랐답니다~ 이제 책상하고 의자를 사려고 또 들렀네요~ 겸사겸사 후기올립니다. 리빙디자인페어 가고싶어요~~!!
tofha**
2009-03-14
작은 서재가 생겼어요!!!
거실 한켠에 작은 서재가 생겼어요.책상과 의자, 책장까지 구입해서 예쁘게 꾸며보았어요^^배송은 3일 걸렸구요. 조립은 여자 혼자서도 가능하답니다.이동하기가 좀 무거웠지만 그만큼 튼튼하다는 것이겠죠??두닷제품 깔끔하고 튼튼해서 맘에 쏘옥 들어요!!!
duru**
2009-02-10
제가 뒹굴거리는 방입니다.
만화책이 많이 보여서 좀 부끄럽네요 ㅎㅎ :)두닷 제품은 튼튼하고 냄새도 없고 해서 좋아요.회사 상사분께도 추천해드렸는데 구입하시고는 고맙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csquar**
2009-01-11
^^
이제 꾸미기 시작 했어요 다 꾸미기 전에 한샷 올립니다~
nyc02**
2009-01-11
신혼집 서재가구 dodot으로 꾸몄어요 ^^
나의 신혼집 서재~ 두닷 dodot~♡처음으로 내가 꾸미는 나의 공부방 가구... 퍼시스, 일룸 등 사무용 브랜드여러곳을 전전하다가 결정. 탁월한 선택이었다.대만족! 우리집에 온 친구들 다들 책상이랑 책장 이뿌다고 ㅋㅋ 이거면 성공한거 아닌가?모스1208 데스크, 스톨 3단서랍장L(고급형), 로미오 T스탠드 내 공부방 3총사다. 색깔은 모두 아이보리 선택 비치색과 아이보리색 두가지중 고민하다가 어떤 벽지 색깔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보리로 선택했다.책상의 옆 모서리...윗판은 화이트에 가까운 아이보리색이고 모서리는 이렇게 크래커 같이 되어있다.이것으로 인해 너무 단조로울 수 있는 책상이 더 고급스러워 보인다.책상의 아래부분...두닷 책상을 선택한 이유중의 하나가 견고함이었다.다른 브랜드 가구나 인터넷 쇼핑몰에 다리4개짜리 심플한 디자인의 책상이 많이 있지만 이렇게 아랫판을 견고하게 만든것은 못본것 같다.다리 4개만 달랑 붙어있는 책상은 시간이 흐르면 흔들린하고... (이건 울 언니 사용 후기)모스1208 데스크는 이렇게 다리 네 개가 연결되어있어 아주 튼튼하다.로미오 T스탠드...불빛이 예술이다. 요것만 켜면 방 분위기가 희한하게 좋다는거.사실 이거 사기 전에 불빛이 너무 노란색이어서 집중이 안될까 걱정했는데사용해보니 눈도 편하고 왠지 안정된 기분이랄까?스태드의 지지대?도 세련되고 이뿌다.꽤 무거운편인데 덕분에 긴 목을 잘 지탱해주고 흔들리지 않는다.스톨 3단서랍장L(고급형)...처음엔 스톨 3단서랍장L(일반형)을 사려고 했는데 쇼룸에 갔다와서 고급형으로 마음 굳혔다.사실 인터넷사이트에 차이점이 나와있질 않아서 제일 많이 고민한 부분...일반형과 고급형 디자인도 똑같고 큰 차이점이라면... 열쇠 잠금장치가 있냐없냐 이지만실제로 서랍 여닫아보면 느낌이 전혀 다르다. 더 부드럽게 열고 닫힌다는거~~고급형은 더 고급 재질을 사용해 만든거란다.고등학교때 산 책상 대학교때까지 쓴거 생각하고 4만원 더 투자해 고급형으로 선택.맨 윗칸은 학용품 보관하기 편하게 파티션도 되어있다.다음으로 나의 책장~ 피랙 5단선반장...이름은 선반장이지만 책장으로서의 기능을 충실히 해낸다.디자인이 왠지 책 많이 꼽으면 흔들리거나 뚝 부러질것 같았지만 NO! NO! NO!완전 튼튼하다는거...결혼하기전에 4단서랍장 두 개에 꼽혀있던 나의 책들을 피랙선반장 한 개에 다 꼽을 수 있었다. 중간에 칸막이가 없어 책이 정~말 많이 꼽힌다. 아... 감동감동 ㅠ.ㅠ역시 이것도 책상과 마찬가지로 상판은 아이보리, 모서리는 한단계 어두운 크래커 스타일의 디자인. 책상과 잘 조화된다.피랙5단 선반장용 북엔드 세트 를 3개 사서 중간중간 꼽아주었더니 책이 잘 고정된다.상자를 대충 쌓아 놓아도 멋스러운 나의 책장~ ♡Dodot! 정말 잘 선택했다.집들이할 때마다 친구들의 칭찬을 한몸에 받고있음.. ㅋㅋㅋ★ 아이보리색 때탈까봐 걱정했는데 도깨비마트(천원마트)에 파는 매직스폰지에 물묻혀서 닦으면 바로 아주 새것처럼 지워진다.
sunc**
2009-01-01